Simple is best

frog792.egloos.com

포토로그



101017 잡담 하루일상...

1. 요즘 신림동 친구네서 먹고자는 일이 거의 생활이 되었습니다.;;;
오늘은 그나마 인천집에 와서 자는데...어머니도 이젠 거의 포기모드.아마도 신림동 친구네가 여자네 집 아닌가 생각하시는듯..;
남자 혼자 사는 자취방입니다 어머니..; 김칫국은 안 드시는게 좋습니다.ㅡ,.ㅡ;

일이 거의 없는 상태다 보니까 집에 혼자 있으면 늘어지기도 하고...괜히 엄한거나 찾으러 웹서핑이나 하고..뭐 그러다보니..
차라리 친구 만나서 술한잔 빠는게 그나마 낫지 않나...그냥 그 생각.
어차피 남자 둘이서 자취방에 있어봤자 나누는 대화는 다 찌질하지만..ㅡ,.ㅡ;



2. 뭐...대충 회사서 나오는이야기로는 11월달부터 일이 들어간다고 하고..
슬슬 다들 돈이 떨어져 가니 외주로 벌자고 다음주부터 나오라는군요.다행이라면 다행.
게으름 때문에 학원이니 뭐니 알아보지도 않았는데...쩝.이래저래 좀 움직여야 알아볼 생각도 들고 그런가 봅니다.



3. 요즘 블로그질 대신 다른 게시판에서 댓글다는 놀이에 빠져 있습니다.
이게 좀 상태가 심각하게 빠져있어서..거의 실시간 댓글,답글놀이를 하고 있는 수준인데...언제쯤 가라앉을지는 의지에 달려있겠죠.
[착한척]하려는 말투와 글투가 그쪽 게시판에서도 고스란히 묻어나와서 아주 애먹고 있습니다.
일단 그쪽은 냉정한 평가가 주를 이루어야 맞는 곳이기 때문에 저같이 남에게 싫은소리 잘 안하려는 놈은 좀 힘들긴 하죠.
요즘들어 생각 드는건 [위선자]라는게 괜히 생기는게 아니구나,내가 [위선자]구나 싶은겁니다.쩝.



4. 방금 끝난 [그것이 알고싶다]에서는 [일본 진출에 성공한 걸그룹 열풍]에 관한 이야기를 하더군요.
일단 메인이 소녀시대.곁가지로 카라 조금,초신성 조금.
대부분의 내용들이 SM엔터 한곳에 포커스가 맞춰져 있었고...
뭐 보면서 드는 생각은 "또 또 설레발 쩔게 샴페인 조낸 일찍 터트리고 앉았다"라는 느낌.
뭐랄까...이제 싱글 두개 냈잖아요?정규도 아니고...아직 진출 2년차도 아니고...좀 더 있다가 해도 나쁘지 않을까 하는데..
게다가 내가 알기로는 카라가 훨 일본에서 잘 나가는 걸로 알고 있는데...?




5. 요즘들어 모든것에 재미를 잘 못느끼는게...뭔가 생각의 전환,행동의 전환이 필요한 시점인것 같습니다.
그림을 그리고 있는것도..친구를 만나는것도..음악을 듣는것도...애니를 보는것도...
나이 서른하나에 왜 이렇게 축 쳐져 있는지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.(먼산)





6. 환절기라고 감기걸린 사람들이 와방 많아졌습니다.
저도 감기 걸리신 분과 좀 있었다고 옮아버렸네요.다행히 종합감기약이 잘 듣는 편이라 금세 회복모드이긴 합니다만..
일단 일교차가 10도가 막 넘어가니까 껴입을 외투는 항상 구비하시고 다니셔야 할듯.
다들 감기조심하세요~~~~ 

덧글

  • 에코노미 2010/10/17 01:02 # 답글

    좋은(?) 말씀들인데 특히 마지막 부분이 공감갑니다 ㅇ<-<
    감기는 미리미리 예방해야죠 :)
    저는 항상 일할 수 있는 환경에 감사하고 있습니다-
  • 에바초호기 2010/10/17 15:17 #

    개인적 주절거림이 좋은 글이라니...ㄷㄷㄷ
    항상 일할수 있는 환경이 참으로 좋은거지요 ^^
  • 풍견風犬 2010/10/17 18:40 # 답글

    뭔가 생각의 전환,행동의 전환이 필요한 시점....이럴때가 10년에 한번씩 찾아오는것 같습니다 뭔가 변화를 줄때지요(^ ^)
  • 에바초호기 2010/10/17 21:01 #

    저는 그 주기가 좀 빠른것 같네요.거의 한 2년에 한번씩은 그런것 같아요.;;;
    (애초에 쉽게 질려하는 스타일.)
  • 영양 2010/10/19 21:19 # 답글

    태어나서 처음으로 독감주사를 맞고 독감에 대비중입니다.
    당연히 인간난로는 못구했.. (야)
  • 에바초호기 2010/10/20 21:47 #

    언제쯤 구할래 이 양반아.;
댓글 입력 영역